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일상

다이소 날개실 도톰한 양면수세미뜨기 (계란프라이)

by 나도여기있다 2021. 4. 28.

다이소 날개실 도톰한 양면수세미뜨기 (계란프라이)

 

 

 

 

다이소 날개실을 이용해 코바늘 수세미뜨기를 해보았습니다.
저렴한 다이소 날개실~^^
노랑과 흰색 두개로~^^
도톰한 계란 양면수세미를 떠보았어요.

 

코바늘의 매력에 빠져 있는 미세스 박~~ 

여러가지 모양으로 수세미를 만들어 보던 중~~ 

다이소에세 파는 날개실이 너무 예뻐 보여서 양면 수세미를 떠 보기로 했답니다. 

 

간단한 양면 수세미 뜨기를 알려 드릴께요. 

 

권장 바늘 두깨는 3mm~4mm입니다. 

미세스박은 4mm를 이용했습니다.

 

계란의 노른자를 먼저 원형코 만들어 1길 긴뜨기를 했어요. 

두단을 떠서 노른자를 만들었어요. 

흰색의 날개실로 다시 두단 뜨세요. 

 

원을 늘리며 두단을 뜹니다.

 

귀엽고 깜찍한 계란프라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다음은 뒷면을 떠 줄꺼예요. 

더이상 코를 늘이지 않고 1길뜨기로 다시 한 번 떠 주세요. 

 

동그랗게 말리는 계란 프라이 ~!!

 

이제는 늘이기 반대로 줄여가며 한길뜨기로 떠 주세요

점점 가운데로 몰리는 계란 프라이 입니다. 

 

2단을 뜨고 다이소 날개실 하얀색으로 계란 노른자를 뜹니다. 

역시 코를 줄여가며 뜨는거 잊지 마세요. 

 

다이소 날개실 흰색과 노란색을 이용해서 달걀 프라이 수세미를 만들었네요. 

 

 

 

 

다이소 날개실로 간단하게 양면 수세미를 떠 보았습니다. 

너무 너무 귀여운 수세미가 왼성 되었어요. 

 

이번 양면 수세미는 ㅋㅋ 노른자가 퍼졌어요, ㅋㅋ 

동그란 모양보다는 약간 퍼져 있는 계란프라이가 더 예쁘네요. (개인적인 생각)

 

 

 

 

같은 방식으로 수박이랑~ 복숭아를 뜬건데 ㅜㅜ

아직 갈길이 멀군요. 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

그래도 저렴한 가격의 다이소 날개실로 양면 수세미 뜨기를 완성해 보았습니다. 

역시 거품도 풍성하게 잘 나고~~ 그릇도 깨끗이 잘 닦이는거 같아서 너무 너무 기분이 좋으네요.

뜨는데 시간과 힘은 들지만~~ 나름 예쁜 양면 수세미 코바늘뜨기 너무 잼난다요~~~

 

 

2021.04.16 - [분류 전체보기] - 다이소 저지뜨개실 (코바늘 바구니뜨기)

 

다이소 저지뜨개실 (코바늘 바구니뜨기)

다이소 저지뜨개실 (코바늘 바구니뜨기) 다이소에가면 저렴한 털실과 뜨개실이 나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은 다이소 저지 뜨개실로~ 차키를 담을 수 있는 바구니를 떠보았다. 코바늘 바구니

alfklove.tistory.com

 

2018.12.20 - [박여사 일상] - (손뜨개) 코바늘 바구니뜨기

 

(손뜨개) 코바늘 바구니뜨기

자투리 털실로 코바늘 바구니뜨기 오늘은 코바늘을 이용해 장갑을 수납을 할 수 있는 코바늘 바구니뜨기를 해 보았다. 코바늘의 기초인 빼뜨기를 이용해 네모난 바구니를 떠 보았다. 내가 원하

alfklove.tistory.com

 

2018.12.16 - [박여사 일상] - (손뜨개)국민 목도리 네키목도리뜨기

 

(손뜨개)국민 목도리 네키목도리뜨기

네키목도리를 뜨것 같은데... 우리딸은 토끼 헤어밴드라고... 겨울이 코앞까지 와버렸네요. 올해도 이제 조금 밖에 남지 않은 이 현실이 밉기만 하다. 올 겨울에도 미세스 박의 손뜨개는 계속 됩

alfklove.tistory.com

 

2018.12.15 - [박여사 일상] - (손뜨개) 대바늘 손뜨개로 예쁜 리본 머리핀만들기

 

(손뜨개) 대바늘 손뜨개로 예쁜 리본 머리핀만들기

겨울 코디에 어울리는 머리에 포인트 주기 겨울 손뜨개를 이용해서 예쁜머리핀을 만들어 볼께요. 자투리 실을 이용해서 겨울에 어울리는 머리핀 만들기를 손뜨개로 떠보았어요. 아이들은 실 색

alfklove.tistory.com

 

2018.11.30 - [박여사 일상] - (손뜨개) 우리 발레리나 발토시 완성샷입니다.

 

(손뜨개) 우리 발레리나 발토시 완성샷입니다.

우리 발레리나 종아리를 지키기 위해 엄마가 솜씨 한 번 발휘해 보았어요. 우리 딸아이를 위해 발토시 뜨기를 해 보았었지요. 늦은 밤에 완성한지라 완성샷을 올리지 못하고 지금에서야 올려 드

alfklove.tistory.com

 

2017.12.26 - [박여사 일상] - (손뜨개) 아들아 따뜻하겠지? 쁘띠 목도리뜨기2

 

(손뜨개) 아들아 따뜻하겠지? 쁘띠 목도리뜨기2

(손뜨개) 쁘띠 목도리뜨기2 작년에 이어 올해도 쁘띠 목도리가 유행을 한다. 작년의 쁘띠목도리가 궁금하시다면 http://alfklove.tistory.com/118?category=656965 정말 사람들은 대단하다 나는 생각도 못한

alfklove.tistory.com

 

2017.10.11 - [박여사 일상] - (손뜨개)가을에 어울리는 딸아이 손뜨개숄

 

(손뜨개)가을에 어울리는 딸아이 손뜨개숄

(손뜨개)가을에 어울리는 딸아이 손뜨개숄 4살딸아이 딸아이 숄을 한번 도전!! 증~말 힘들었어요. 색을 밝은 것으로 할껄 그랬나?? 빨강도 이뻤을거 같다. (준비물) 도안, 실 두 타래, 7mm코바늘 도

alfk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