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일상

(손뜨개)가을에 어울리는 딸아이 손뜨개숄

by 나도여기있다 2017. 10. 11.

(손뜨개)가을에 어울리는 딸아이 손뜨개숄

 

 

4살딸아이 딸아이 숄을 한번 도전!!

증~말 힘들었어요.

색을 밝은 것으로 할껄 그랬나??

빨강도 이뻤을거 같다.

(준비물)

도안, 실 두 타래, 7mm코바늘

 

도안에서 번호를 유의해서 차근 차근 시작~!!!

 

 

 

차근 차근 오래 걸리네.. 하지 말까??

ㅋㅋ  그래도 완성..

8단 뜨고 마무리!!

너무 길면 꼴 보기 싫으니까!

 

 

 

 

 

 

우리 개순이 모델~!!

이뻐~ 이뻐~

 

 

우리 개순이는 뒷태두 이쁘다~

꼭 우리 딸 같네... ㅋㅋ

 

 

이렇게 이쁠 줄은 몰랐네~~

색이 가을에 어울리는 베이지

우리 딸 숄 걸치고 단풍놀이 가야 겠네요.

힘들었지만 해 놓으면 이쁘고 뿌듯하네요.

 

 

왕 초보도 할 수 없어요.ㅡㅡ

배워서 해야 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