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육아

광주 롯데마트 (월드컵점) 블럭버스

by 나도여기있다 2016. 4. 14.

광주 롯데마트 (월드컵점) 블럭버스 다녀 왔어요.

아울렛에 들러 아들 운동화도 사고

구경도 하러 갔어요

입구~~

알록 달록한 상자들이 눈에 띄죠~~

저 속에 레고가 가득 들어 있어요.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우리 아들~~

신발장과 옷을 걸어 놓을 수 있는 공간이예요.

옷에 이름표도 붙여주셨어요.

그리고 곳곳에 판매하기 위해 전시해 놓은

레고들이 보이네요.

제발~~ 눈 돌리지 마세요.. 아드님~~ㅋㅋ

그리고 아이들이 레고하다 지칠때

먹을 군것질~~

아이키커, 구슬아이스크림, 뽀로로 음료수, 컵젤리

먹을게 많네요.

손소독제로 손 소독을 해야 카운터에 있는 문을

열어 주시네요.ㅋㅋㅋㅋㅋㅋ

위생적으로도 신경 많이 쓰는 거 같았어요.

요금표예요.

요금안내, 환불내역, 이용안내등이 설명되고 있고요.

 

요금할인안내표네요

광주 롯데마트 (월드컵점) 블럭버스 에서는

레고만 할 수 있는것이 아니라

컬러 비즈도 할 수 있어요.

컬러비즈의 경우 체험요금은 별도예요.

근데 우리 아들은 처음 등록 했을때 레고보다

컬러비즈를 더 좋아해서 가방고리 여러게 만들었죠.

  

여기에서 레고나 비즈를 고를 수 있어요.

하고싶은것을 고르면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가져다 준데요.

오늘은 휴일이라 아이들이 많아요.

여기저기 앉아 각자의 집중력, 창의력, 상상력을

키우고 있군요.

저기 앉아 있는 아이들은 나이가 조금 어린듯..

그래서 완성도 높은 레고보다는 노는듯...

선생님들두 제일 많이 계셨어요.

아이들이 심하게 뛰어 다니더라고요.. 오늘..

테이블 한번 찍어 봤어요..

깨끗하고 탐나데요..

우리집에 데꼬가고싶고..ㅜㅜ

맨날 레고 없어지고 떨어지고..

하나 사야지~~ㅋㅋㅋㅋㅋ

가슴에 이름표를 붙이고..

열심히 머리를 숙이고 하고 있는 아들..

산만한 아이인데..

신기하게 레고할땐 놀라운 집중력~~~

완성~~~ 1시간동안

엄마 아빠 동생 아이쇼핑하는 동안

블러버스에서 열심히 놀아준 아들..

어찌나 감사한지~~

화장실 가고 싶은 아이들은 선생님께서

화장실까지 따라가는 것을 보고 ㅋㅋ

안심하고 맡기고 마트구경갔네요.

광주 롯데마트 (월드컵점) 블럭버스

큰 아이들과 마트 갈때는 정말 감사한 곳이네요.

ㅋㅋ 장난감 코너에 들르면 어마마한 가격의

장난감들이 기다리고 있는데..ㅋㅋ

아이도 즐겁고 나두 편하고

1석 2조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