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육아

춘천 호비쇼 할인받기

by 나도여기있다 2016. 8. 31.

 

2016 어린이율동놀이뮤지컬 호비쇼 할인받기(춘천)

 

춘천에서 단 하루동안 어린이율동놀이 뮤지컬 호비쇼가 관람이 있어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호비!!

호비쇼 할인받기 가능할까요??

호비는 무료체험교재로도 접해보고 첫째두 16개월부터 계속 해 주었는데 미디어에 중독되는 그런 단첨이 있긴 하지만 아이들의 생활습관이나 학습적인 것을 간접경험도 해보고 체험교구로도 활용할 수 있어 좋았던거 같아요.ㅋㅋ

그래서인지 이번 어린이율동놀이뮤지컬 호비쇼가 기대가 많이 되는군요.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더욱더 좋겠지요.

춘천에서 단 하루동안이라니 더욱더 가고싶으네요.

 

 

 

 

 

제목  : 2016 어린이율동놀이뮤지컬 호비쇼 - 춘천
공연기간 : 2016-09-10 ~ 2016-09-10
할인기간 : 2016-08-15 ~ 2016-09-09 (진행중)   http://m.culture.go.kr/mobile/share/ticket.do?seq=162
시간 : 토 11시, 14시, 16시
장소 : 강원| 춘천인형극장 대극장
러닝타임 : 50분
연령 : 전체관람가
주최 : (주)화랑엔터테인먼트
문의 : 1644-5564
사용조건 공연 관람전 3일전까지 전화예약/ 티켓수령시 할인티켓지참(미지참시 차액지불)/ 중복할인 불가
관람료(할인율) 50%할인(3만원→1만5천원)

 

공연줄거리

 

챌린지 마을의 놀이터

 

봄을 맞이 하는 챌린지 마을의 놀이터에서 오늘도 호비와 친구들은 즐거운 율동놀이를 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갑자기 날씨가 이상해지고 황사를 타고 날아 온 세균 대 마왕이 나타나 아이들의 놀이터를 망가뜨린다.

호비와 친구들은 세균 대 마왕으로 부터 놀이터를 지키기 위해 세균 대 마왕과 수수께끼 대결을 펼치고 놀이터 기구에 숨겨져 있는 수수께끼를 찾아내 풀기 시작한다.

미끄럼틀에 숨겨진 정답 '손씻기'

그네에 숨겨진 정답 '밥 잘 먹기'

구름다리에 숨겨진 정답 '이 잘 닦기'

철봉에 숨겨진 정답 '나무 사랑하기'

호비와 친구들은 각 수수께끼를 풀어내고 각 문제를 풀 때마다 노래와 율동으로 어린이들과 잘 실천할 것을 약속한다.

세균 대 마왕으로 부터 놀이터를 지키는 방법은 건강이라는 교훈을 깨닫고 친구들과 다시 만날 것을 약속 한다.

 

알아 두세요.

 

전체관람가 입니다. (24개월미만은 무료입장이나 증빙서류(건강보험증)필히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람포인트

 

 

 

주의사항

 

공연 관람시 지켜야 하는 주의사항을 지킴으로서 문화시민을 양성하는 부모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