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정보

카드 이용대금명세서 이메일로 신청하는 간단한 방법

by 나도여기있다 2016. 7. 8.

카드 이용대금명세서 이메일로 신청하는 간단한 방법

 

 

안녕하세요 미세스 박입니다.

오늘은 가만히 메일을 확인하다 청구서함에 카드 이용대금명세서가 오질 않는 것을 발견했어요. 어플을 이용해 확인하고 있었지만, 한 달에 한 번씩 오던 청구서가 오질 않으니 확인이 필요했어요.

가만 생각하니 제가 카드를 새로 발급 받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ㅋㅋ

그래서 카드 이용대금명세서가 이메일로 오지 않았던 것 같아요.

 

 

간단하게 시청하는 방법이 있어, 저 미세스 박이 알려 드릴께요.

 

★카드 이용대금명세서 이메일로 신청하기

 

[받은편지함]-->[청구서함]-->신청 클릭

 

 

 

 

 

청구서 신청 방법에 대해 설명되어 있네요.

카드사를 선택하세요. 저 미세스 박은 신한카드를 쓰고 있어요. 신청하기 아래에 이메일 명세서 신청시 sms 수수료 1년 면제라고 ㅋㅋ 푸하하하 좋네요.

다른 카드사를 이용하시면 다른 카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한카드만 수수료 면제이네요. 아싸~~

 

 

 

 

 

 

신청하기 클릭하시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하라고 해요.

동의란에 체크하시고 동의 클릭

 

 

 

 

본인 인증을 합니다. 카드번호, 카드비밀번호, CVC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차례대로 입력하세요.

입력하셨다면 확인 클릭

 

 

 

 

 

예전에 신청한 신한카드 청구지 정보도 뜨네요. 하지만 지금은 그 카드를 쓰지 않아 메일이 안 왔었던거 였어요.

변경 청구방법에 매월 1일 보안 메일을 선택하고 상세 정보를 확인 해 보세요.

신청--클릭

 

 

 

 

 

 

신한카드 이메일 명세서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면 신청하기가 성공적으로 되었네요.

 

 

 

 

 

 

 

너무 간단하게 카드 이용대금명세서 이메일로 신청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어요. 쉽게 되니 의심이 가긴 하는데 매월 1일에 명세서가 오기를 기다려 봐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