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육아

여름방학을 알차게~함평엑스포 물놀이장

by 나도여기있다 2018. 8. 2.

나주 빛가람동에서 가까이 함평엑스포 물놀이장이 있어서 너무 좋으네요.

 

 

아들과 딸이 방학을 했습니다.

학원다니랴~ 공부하랴~ 바빴던 우리 아들과 딸에게 방학 동안 신나는 여름을 만들어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오늘은 함평엑스포 물놀이장으로 떠나 보았어요.

 

 

 

 

 

 

 

함평엑스포 공원으로 유명하고 봄에는 나비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3,025평의 넓은 물놀이장으로 파도 풀, 어린이 풀, 유아 풀, 슬라이드 풀, 워터버킷이 있어요.

함평엑스포 물놀이장이 처음 생겼을때부터 이용했던 미세스 박은 저렴한 가격과 함께 여름이면 꼭 오는 코스예요.

해마다 업그레이드가 되는 함평엑스포 물놀이장 내년이 더 기대됩니다.

 

 

 

 

물놀이장 안내도입니다.

부대시설로 락커룸, 샤워실, 화장실, 종압안내소 등을 잘 알아 두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듯해요.

 

 

 

함평엑스포 물놀이장을 자주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시지 싶은데요. 물놀이장 이용료가 아주 저렴합니다.

대인 9,000원

소인 7,000원

36개월 이하면 무료 입니다. ㅋㅋ

 

 

 

 

입구 입니다.

전에는 그냥 한 줄로 입장을 했었는데, 이제는 이런게 생겼네요.

입장권은 당일 8시 30분 부터 5시 30분까지 구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입장은 9시 부터 입니다.

 

 

 

 

 

 

피크닉 테이블존도 생겼어요.

솔찍히 이건 너무 잘 생긴거 같아요. 많은 이용객을 위한 편리한 시설이 또 업그레이드 된걸 볼 수 있어요. 이제 돗자리 들고 뛸 필요가 없게 되었네요.^^

워터 슬라이스풀과 가까워 초등학생이상의 아이들과 함께라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피크닉 테이블존옆은 배달음식을 픽업하는 곳이 있어요.

함평엑스포 물놀이장은 음식반입이 됩니다. 배달음식도 가능합니다.

송촌김밥, 여러 브랜드 치킨, 중화요리 등등 입구에서 전단을 나눠 주시는 분들을 볼 수 있어요.

받지 않아도 가방이며 아이들 손에 전단지를 쥐어 주시는 직업정신~ 최고~!

 

 

 

 

함평엑스포 물놀이장에서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워터 슬라이드 워터 슬라이드는 120CM이 되어야 탈 수 있어요.

 

 

 

 

 

두개의 통이 있는데...

주황색은 빠르게 내려와 매트튜브를 타고 내려와요. 두명이서도 탈 수 있어요.

초록색은 천천히 내려오지만, 길이가 길어서 무서움을 느끼는 아이들이 재미있게 탈 수 있어요.

 

 

 

 

워터 슬라이드는 유료입니다. 한 번 타는 데 500원의 이용료를 내야 합니다.

종합안내소에서 팔찌로 구입을 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가장 가깝고 저학년 부터 성인까지 놀 수 있는 워터슬라이스 풀장 옆에 이용객 쉼터가 있어요. 저는 여기가 제일 좋아요.

휴게그늘에는 시원하지만 워터슬라이스 풀장까지 너무 멀기 때문에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이용객 쉼터를 이용했어요.

만약에 나이가 어린 친구들은 그늘 쉼터에 돗자리 깔고 이용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경험상~

 

 

 

 

파도풀은 30분이용하고 30분을 쉬어요.

쉴때 사진을 찍어 사람들이 다들 앉아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아이들이 재미있께 놀수 있는 워터 버켓~

사진에는 없지만 워터 버켓 주의에 부모님들을 위한 그늘 벤치가 있어요.

안전하게 우리아이들이 노는 장면을 편하게 볼 수 있었어요.

 

 

 

 

풀장마다 그늘막이 있어 햇볕에 노출도 막아주고, 다양한 연령대에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함평엑스포 물놀이장 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