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관심사

TV무료다시보기(드라마 또 오해영 다시보기)

by 나도여기있다 2016. 7. 5.

TV무료다시보기(또 오해영)

 

 

안녕하세요 미세스 박입니다. 미세스 박은 오후 8시 30분부터 자유부인이 되요. 푸하하하

아이들이 모두 자거든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모든 아이의 엄마들은 마찬가지지 싶어요. 자유부인이 되면 머리속엔 할 일들이 가득해져요.

내일 유치원 가는 아들의 준비물부터 낼 아침까지 생각해야 하는 슬픈 주부~~

포스팅을 하는 시간도 자유부인 일때~~ ㅋㅋ 그리고 지친 내 마음에 힐링!! 드라마지요.

미세스 박은  태양의 후예에 빠져 있었어요. 재방도 많이 해 주고 볼때마다 유대위와 서상사에게 빠져 눈에 하트가 ♡♡

tvn에서도 재미있는 드라마가 있더군요.

또 오해영이라는 드라마 예요. 미세스 박은 그 드라마를 놓치고 말았어요. 그래서 폭풍 검색~!!!!

그래서 알게 된 TV무료다시보기

 

 

 

 

요즘 TV무료다시보기 사이트 엉청 많아요. 미세스 박은 [OnAir KoreanTV]를 선택했어요. ㅋㅋ 들어가보니 신세계 입니다용.

방영 드라마 부터 종영드라마까지.. 그리고 해외 드라마가 있어요. 여기서 뼈를 묻어야 겠네요. 미세스 박은~~

회원가입시 이용가능하니 참고 하세요.

 

 

 

 

 

종영드라마를 클릭하고 월하드라마에서 또 오해영을 선택했어요.

 

 

 

 

 

 

선택하게 되시면 1화부터 마지막회까지 쭈우욱 나요네요. 아~~행복해요. 오늘 밤 새 봐야겠어요. 에릭과 서현진씨의 밀당이 재미난다니 오늘부터 에릭님께 빠져 보겠어요.

 

 

 

 

 

 

분홍색 박스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아 못 본 오혜영을 볼 수 있네요. 자자!! 달려 보겠어요. 여러분들도 원하시는 드라마를 TV무료다시보기하셔서 즐겨 보시기 바래요. 화이팅~~~!!!

 

 

 

 

 

이상 미세스박이 알려 드리는 TV무료다시보기(드라마 또 오혜영 다시보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