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여사 쇼핑

밥 안먹는 아이 아빠처럼 튼튼하게 (아이크톤)

by 나도여기있다 2016. 9. 8.

(종근당)아빠처럼 튼튼하게 아이크톤

 

 

우리집에는 밥 안먹는 아들이 살지요.

올해 7살인데 배고프다는 이야기를 5번도 안했어요. 

왜그럴까요?

철마다 한약을 먹여도 보고

좋다는 건강보조식품을 다 먹여 보았네요.

이러다 정말 우리 아들 키도 안크고 3살 동생보다 안 클까봐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예요.

또 하나의 건강보조식품에 희망을 걸어 보려고 합니다.

종근당에서 나온 아이크톤이라는 건강기능 식품인데요. 한 번 알아 보려고요.

 

아이크톤이란?

 

아이크톤은 유아 및 성장기 어린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과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아연, 비타민B1,비타민B6, 초유, 칼슘등을 함유하여, 우리 아이가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예요.

 

 

 

아이크톤 특장점

 

1. 액상 제형으로 유소아도 간편하게 섭취

2. 흡수가 용이한 글루콘산 아연 사용

3.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무첨가

4. 아이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 딸기맛

 

주요 섭취대상

 

1. 정상적인 면역기능이 필요한 어린이

2. 아연 필요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유소아 및 청소년

3.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고른 영양소 섭취가 필요한 어린이

4. 건강한 생활을 원하는 어린이

5. 건강유지 및 증진을 위한 고른 영양이 필요한 어린이

 

 

 

전 지에스샵에서 구매했어요. 50일 분량 500M예요.

배송이 되자 마자 둘을 불러 개봉하기 시작했어요.

 

 

여전히 동생은 대기중...

오빠는 흥미가 없네요.ㅜㅜ 스트레스~~~~~

 

하루에 10ml로 아연 4.25mg, 비타민B군 섭취 (입이 짧거나 편식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기능)

아이들이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시럽형태

액상형태로 치아기 발달되지 않은 유아도 쉽게 섭취가능

 

 

어린이들에게 면역력은 아주 중요하잖아요. 어린이의 면역체계는 성장하면서 점차 발달하여 만 12세에 정점을 이루고, 그 후 다시 감소하여 20세 무렵이 되면 성인수준이 된다고 해요. 그때의 면역력은 평생건강의 기초가 된다네요.

 

 

단점이 있다면 뚜껑에 따라서 먹는 건데요.

도통 내 눈에는 10ml가 안보여요. 잘 보이게 표시해서 먹어야 겠어요.

 

 

섭취시 주의사항

 

유통기한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섭취량 및 섭취방법을 준수 하시기 바랍니다.

특정성분에 알레르기 체질인 분은 성분을 확인 후 섭취해 주세요.

제품의 개봉 또는 섭취 시 포장재에 의해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기 내부 바닥면에 원료의 특성에 의한 침전물이 발생할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므로 안심하고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