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7

보육교사 어린이집 구인구직 사이트 아이사랑포털 아이사랑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어린이집 구인구직도 확인하고 구직활동도 할 수 있어요. 어린이집 구인구직 사이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아이사랑홈페이지. 어린이집 구인구직 사이트 여려군데가 있지만 개인적으로 저는 아이사랑홈페이지에서 어린이집 구인구직을 한꺼번에 확인하고 구직활동도 할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구인구직 사이트 입니다. 아이사랑포털에서 임신, 출산, 육아, 어린이집의 상세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세요. 자세한 어린이집 구인구직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은 필수 입니다. 어린이집 메뉴 -> 보육교직원 어린이집 메뉴 -> 보육교직원 -> 인력뱅크 인력뱅크 구인구직 게시판에서 제공하는 어린이집 구인구직 정보들을 직종과 소재지를 선택하시면 볼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어린이집 구인게시판에서 이력서.. 2018. 10. 16.
나주 남평은행나무길을 다녀왔어요. 은행은 노랗게 물들었을때가 제일 이쁜데.. 18년 10월 15일에 본 남평은행나무길은 아직 푸르르다. 작년에 11월 중순에 왔을때는 앙상한 가지만 남아 있어 올해는 잊지 않고 꼭 노오란 은행잎을 보려고 기억하며 찾아 왔는데.. 아침햇살 남평은행나무길 안내표지판 입니다. 사람이 너무 없다. 남평은행나무길은 아직 은행열매들이 가득 메달려 있는 것을 보았지요. 노오란 은행잎을 기대하며 인생사진을 찍을거라며 한 껏 멋을 내고 온 미세스박은 같이 데려온 친구에게 무안할 정도로 푸르른 은행님들이 우리를 반겨 주었답니다. 남평은행나무길에는 은행나무만 있는게 아니였네요. 매실나무도 많이 보이는것이 봄에 매실꽃 필때 한 번더 와야 겠어요. 매실체험농장도 있고 철쭉길도 있네요. 아이들은 마냥 들떠 신나고.. 미세스박은 어.. 2018. 10. 15.
보육교사 1급 승급교육 신청방법 보육교사 2급자격증 취득후 만 2년 이상이 되는 보육교사님 1급 승급교육 받으러 가요. 보수교육이란 보육교직원의 자질향상과 보육에 필요한 지식과 능률을 유지, 개발하고 보육교직원이 정기적으로 받는 직무교육과 보육교사가 상위 등급의 작격을 취득받기 위해 승급교육 및 보육교직원으로써 자격을 갖추기 위해 받는 교육이다. 보육교사 1급 승급교육 신청하기 간단하게 알려 드릴께요. ▶ 1급 승급교육대상 1. 보수교육은 현직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보육교사 자격이 있다고 해도 교육 개시 당시 어린이집에 근무를 하지 않는다면 보수 교육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단 교육비 전액을 자비 부담을 전제로 보수교육을 받을 수는 있습니다. 2. 보육교사 2급 자격을 취득한 후 경력이 만 2년 이상을 경과하면 보육교사 1.. 2018. 10. 13.
가짜체온계 확인방법 귀적외선체온계(모델명 IRT-6520) 귀적외선체온계(IRT-6520)은 국내 정식 허가 제품이다. 그런데 가짜체온계? 영유아나 어린이를 둔 가정이라면 귀적외선체온계 그러니 브라운 체온계가 하나씩은 집에 있다. 조금 저렴한 체온계를 찾아 여기 저기 돌아다니다 보면 별다른 차이가 없는 브라운체온계가 넘처난다. 가격도 고가부터 저렴이로 다양하다. 해외직구로 국내 판매 가격보다 싼 귀적외선체온계(IRT-6520)를 구입해 확인해 본 결과 13개중 12개가 가짜체온계라는 보도 내용을 보면서, 나는 맘카페에서 공동구매로 산건데 우리집 것도 가짜겠구나 생각하니 화가난다. 어떻게 다를까?? 귀적외선체온계(IRT-6520)제품사진 모습이다. 정면에서 보았을 때는 수입제품과 위조제품에서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 하지만 후면, 양옆면을 보면 가짜체온계가 미세.. 2018. 1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