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17

모바일에서 카카오톡 대화백업하기 카카오톡 대화백업하고 대화내용 복원합시다. 카카오톡 대화가 날아가 버릴때가 있어요. 세상에..중요한 대화내용을 백업을 해 놓았더라면 후회 많이 하시죠. 이제.. 후회만 하지 말고 카카오톡 대화백업을 해 봅시다. 핸드폰을 바꿀때나 백업을 할까?? 보통때는 백업을 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귀찮죠. 그래도 중요한 내용이 있다면 꼭 백업을 해 놓으면 좋겠어요. 카카오톡 대화백업 모바일에서 카카오톡을 실행 합니다. 카카오톡 메인화면에서 톱니바퀴를 클릭 하세요. 톱니바퀴를 클릭하시면 친구목록 편집, 친구관리, 그룹 만들기, 전체 설정이라는 메뉴가 있는 창이 뜹니다. 메뉴에서 전체 설정 클릭! 카카오톡 대화백업을 하기 위해서 글이 있는 채팅이라는 메뉴에 들어가세요. 채팅메뉴에서 상단에 보시면 대화백업이라는 메뉴가 있습.. 2018. 5. 30.
2019 최저임금 누굴 위한 걸까요? 2019 최저임금 노동계가 개정안 처리에 반발하는 이유는? 2019 최저임금 개정안이 2018년 5월 28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 했다는 소식에 우리는 기뻐해야 할까? 아님 쓴 웃음을 지어야 할까? 최저임금에 따른 휴유증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다며 최저임금개정을 환영하는 경영계! 하위 소득자들에게 피해가 올 수 밖에 없다는 반발하는 노동계! 2019년 부터 상여금과 복리후생비가 포함된다. 상여금이란 근로자가 정기적으로 임금 외에 지급 받는 부가적 보너스를 말한다. 우리나라의 상여금은 정기적이거나 임시로 정급되는 부가적 임금이다. 복리후생비란 근로자에게 지급되는 임금등의 보수를 제외하고 근로자의 각종 보험, 퇴지금, 유급의 휴가, 휴식시간, 갱의사간,세면시간등 식사, 기숙사, 통근차 제공 등의 현물급여에 .. 2018. 5. 29.
보령머드축제 2018 머드체험가요~ 보령에 가면 머드축제를 즐길 수 있어요. 보령에서 해마다 열리는 보령머드축제가 있어요. 보령머드는 축제가 열리기 전부터 좋다는 것을 알고 찾으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들었어요. 축제기간동안 다양한 체험도 하시고 피부에 좋은 보령머드에 흠뻑 빠져보세요. 보령머드축제는 10일동안 머드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머드 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령머드축제 2018 안내~ 기간: 2018. 7. 13(금) ~ 2018. 7. 22(일) / 10일간 장소: 대천해수욕장 및 시내 일원보령머드체험 및 축제 대표사이트 http://www.mudfestival.or.kr 보령머드축제 2018 입장권 안내 일반존 (성인, 청소년) 입장권 안내 단체 입장권 안내 페밀리존 입장권 안내 만 3세 이하는 무료 입니.. 2018. 5. 27.
운동 칼로리 소바량, 음식 칼로리 두가지 다 알고 다이어트 해요. 나는 얼마나 운동 칼로리 소비량에 알고 있을까?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음식 칼로리를 계산한다. 정말~ 체중감량을 하고 싶다. 하지만 아이 낳고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안된다. 운동을 하면 빠진다고 해서 운동도 해보고 음식을 줄여 보기도 했는데 쉽지 않죠! 내가 놓치고 있었던 한가지.. 운동 칼로리~~ 운동을 얼만큼 해야 내가 음식을 먹은 칼로리 만큼 운동 칼로리 소비를 시켜야 한다. 하지만 다이어트에서 실패한 이유가 음식칼로리에만 집착하고 운동 칼로리 소비량을 체크하지 않았다는 거다. 먹는양을 줄이고 활동량을 늘린다. 섭취 칼로리와 소비 칼로리의 차이로 체중을 조절하는 것. 두 가지가 균형을 이루면 체형을 유지되고 상대적으로 소비 칼로리가 많아지면 체중이 줄어 들겠죠? 활동.. 2018. 5.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