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15

150피스퍼즐 빨강머리앤 150피스퍼즐 빨강머리앤 아들 태권도 보내고 기다리다 시작한 150피스 퍼즐 산책하다 우연히 들른 문구점 어릴때 좋아했던 빨강머리 앤~♡ 펼쳐본 봉지속에 잔잔한 퍼즐 커피 한 목음 마시고 촤르르~~ 아씨~ 생각보다 피스가 많고 넘 작다. 뒤집어서 글림 볼까? 음~~~절대 완성 못해 이건! 만들었을땐 한 몸이였겠지? 이들도? 150피스퍼즐하때 드는 나 의 속 마 음 은? 1단계. 할수있다 2단계. 할수있겠지? 3단계. 하지말까? 4단계. 어? 되는데! 5단계. 아 진짜! 내가 이걸 돈 주고 샀어! 6단계. 중고로팔까? 7단계. 욕 한바가지! 8단계. 분노게이지 폭팔 9단계. 그림이 보이니 좋다. 10단계. 와~~~된다 11단계. 뿌듯~~♡ 12단계. 다른그림 주문! 결제! 두번째 앤~~~자작나무 ㅡㅡ? 미.. 2018. 1. 25.
자수배우기-다이소에 있더라~!! 자수배우기-다이소에 있더라~!! 다이소를 자주 이용하는 편은 아니다. 하지만 심심하면 아이쇼핑으로 가끔 돌아 다니는데... 한 번씩 싸고 꼬물걸릴 수 있는 것들이 있다. 바로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자수~ 자수는 우리 언니가 학창시절에 한 번 하는 걸 보고 바늘이 너무 무서워 처다도 안봤는데.. 요즘은 집에 있으니 이런저런 생각이 너무 많아 무언가를 하고 있어야 잡생각이 안들기 때문에 한번 자수배우기를 한 번 시작해 보려고 한다. 인기가 좋은지 자수배우기코너에 남아 있는 것이 Welcome Home 뿐~~ 처음 자수배우기고 연습이니까.. 이것도 감사하다. 구성품은 실3가지, 바늘 1개, 도안, 프린트된 천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렇게 자수세트 제작 방법이 프린트 되어 있는 종이~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 2018. 1. 19.
데코라인요거트 책상리폼(상판이 벗겨짐) 데코라인요거트 책상 리폼하기 오늘은 우리 아들 책상을 리폼하기로 했다. 1년도 안됐고, 저 책상에서 공부도 몇 번 하지 않았는데.. 테이프로 노는걸 몇 번 본 적 있었는데 책상위에 테이프가 덕지 덕지~ 그런데 그 테이프를 띄는 순간.. 으아아악~~~~~~!!!!!! 상판에 붙어 있는 무늬시트지가 벗겨진다.ㅠㅜ 어떻게 할까? 서비스 센터에 전화 했다. 데코라인퍼니처 1661-3201 구입후 1년까지는 무상으로 A/S가 가능하다고 했다. 그러나 상판 부분에 시트가 벗겨진 부분은 안된단다. 다른 부분의 A/S는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상담원님이 친절하게 상담해 주시고 상판이 벗겨진 부분에 대해서는 A/S가 안된다는 이야기를 하시면서 너무 미안해 하셔서 실망도 하지 못하고 끊었다. 어쩔 수 없으니.. 상담을 .. 2018. 1. 19.
임신-임신이 어렵다면 난임검사 임신-난임검사 난임과 불임이란 결혼한 부부가 피임을 하지 않고 성관계를 갖는 경우 1년 이내에 임신이 될 확률이 80~90%라고 해요. 만약 1년이 넘도록 자연적으로 임신이 되지 않으면 산부인과에 가서 불임, 또는 난임 검사를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불임과 난임이 뭐냐고요? 불임은 임신을 할 수 없는 정확한 이유가 있어 임신이 되지 않는 것이고, 난임은 생물학적으로 임신이 가능한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를 말한다. [네이버 지식백과] 불임? 난임? 유산? (재미있는 사춘기와 성 이야기, 2015. 2. 10., 가나출판사) 난임진단을 위한 기초검사 여성이 받아야 할 검사 1. 기초 검사 요검사, 일반혈액검사, 혈액형 검사, 혈청 검사, 만성 질환, 감염성 질환 등의 유무를 검사합니다... 2018. 1.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