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211

빛가람동 29평 아파트 욕실 셀프 줄눈 욕실 셀프 줄눈 왜?? 줄눈을 한다고 해서는... 이 틀동안 팔, 다리, 어깨가 너무 아팠다. 그냥 돈 주고 할껄!!!! 하지만 하고 나서 만족 스럽고 뿌듯하기까지~!! 먼저 더러운 기존 줄 눈을 긁어내기 시작~!!! 먼지가 너무 많이 난다. 하려는 분은 꼭 마스크 착용 강추~!!! 할때는 꼭 연장을 사용하자.. 돈 아낀다고 조각칼로 했다간 5일을 앓아야 함.. 모두 긁고어서 청소기로 빨기 전에 빗자루로 대충 한 번 쓸어 주면 청소기가 많이 안 드러워 진다. 하지만.. 먼지가.. 다음엔 그냥 청소기로 밀어 버려야지 옆쪽으로 실리콘을 발라 놓은 것은 실리콘 전용 제거기로 사사삭!! 바닥줄눈은 쉽게 긁었는데 실리콘은 제거하기가 잘 안된다. 바닥에 남아 있는 실리콘 지우는데 시간이 많이 걸린다. 청소기로 쏵~.. 2017. 12. 29.
임신전, 임신후 영양 식습관 영양에 대한 기초지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임신전이나, 임신 중이나 영양이 가장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동안 영양의 중요성에 대하여 너무 관심이 없었습니다. 식생활습관에 대해서도 별 관심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리고 일부 의사들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평생 먹고 살면서도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별 관심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자연임신을 갈구하는 부부 독자 여러분 ! ‘잘 먹고 잘살자!’라는 문장을 아실 것입니다. 가장 본능적인 문장입니다. 일견 ‘잘 먹고 잘살자!’라는 쉬워 보이기도 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영양에 대한 기본지식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것도 아주 ‘자~알’ 갖추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가임 능력은 물론, 평생 건강유지에 영.. 2017. 12. 29.
(손뜨개) 아들아 따뜻하겠지? 쁘띠 목도리뜨기2 (손뜨개) 쁘띠 목도리뜨기2 작년에 이어 올해도 쁘띠 목도리가 유행을 한다. 작년의 쁘띠목도리가 궁금하시다면 http://alfklove.tistory.com/118?category=656965 정말 사람들은 대단하다 나는 생각도 못한 디자인들이 쏟아져 나오는거 같다. 분발 해야징.. ㅋ 다른 분들은 멍석뜨기 한 부분을 가터뜨기로 귀엽게 만드셨다. 나는 뽀글거리는게 잘 늘어나서 볼록 볼록 멍석뜨기로 쁘띠 목도리를 만들기로 한다. 코수를 정할때 목둘레를 잘 생각해서 코를 잡는다. 나는 20코를 잡았다. 먼저 18단을 먼저 뜨기 ㅣㅣㅣㅡ ㅡㅣ ㅣㅡ ㅡㅣㅣㅡ ㅡㅣ ㅣㅡ ㅡㅣㅣ ㅣ 그리고 멍석뜨기를 한다. Vㅣㅣ ㅡ ㅣ ㅡ ㅣ ㅡ ㅣ ㅡ ㅣ ㅡ ㅣ ㅡ ㅣ ㅡ ㅣㅣㅣ ㅣ Vㅡ ㅡ ㅣ ㅡ ㅣ ㅡ ㅣ ㅡ ㅣ ㅡ ㅣ .. 2017. 12. 26.
건강한 임신을 부르는 좋은 습관 건강한 임신을 부르는 좋은 습관 아이를 갖는다는 것은 실로 놀라운 일입니다. 정확히 시간을 맞추어야 하고 완벽한 호르몬 균형과 건강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선 나쁜 습관들을 버려야 합니다. 물론 나쁜 생활습관 중에는 쉽게 조절할 수 없는 것들도 있지만, 언제부터 나쁜 습관을 버리려고 노력했느냐에 따라 충분히 당신의 수태환경을 좋게 바꿀 수 있습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록 지금까지 건강하지 않았다고 해도 지금부터 어떻게 당신의 몸을 수태환경에 적합한 몸으로 적응시키느냐에 따라 당신의 수태능력은 향상될 것이고 동시에 당신의 건강도 되돌아옵니다. 과거에 무슨 습관과 행동을 했느냐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는 현재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가, 그리고 앞으로 어떤 습관을 지닐 것이냐가 더욱 중요.. 2017. 1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