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해바라기 씨앗 꽃 피우기 해바라기 키우기

by 나도여기있다 2021. 6. 23.

다이소 해바라기씨앗 꽃 피우기

 

4월의 어느날 아들이 씨앗이 필요하다고 해 다이소를 방문해 해바라기 씨앗을 샀다. 

씨앗은 굵고 튼실했다. 까먹고 싶을 정도로~~!!! ㅋㅋㅋ 

발아도 빨리 되었다.  나는 큰 기대를 하기 시작했다. 10개의 싹이 난 해바라기 씨앗을 보고 이러다가 우리집 베란다가 해바리가 밭이 되겠어 ~~ 캬야~~!!!

내가 뭏을 너무 많이 준 탓일까? 뭔가가 잘못 돌아 간다. 왜케 키만 크는 거지???

다른 사람들 포스팅 보니까 작고 꽃대가 크고 머리가 크게 자라던데...... 

 

해바라기 키우기

 

키만 자꾸 자꾸 큰다. 

크라는 우리 아이들은 안크고 해바라기만 큰다. ㅡㅡ;;;;

제발... 키우는 사람 처럼 크자~~!!!! 

 

잎은 왜 이렇게 마르는 지.?????

 

그러다가.. 창문열다 줄기가 바람에 나부끼다 분질러 먹고~

물주다가 대라기 꺾고 ~

신랑이 걸레 털다 대가리 꺾고~~(테이프로 붙여 놓으면 모를 줄 알았냐 이 신랑놈아!!!)

 

해바라기 키우기

 

그렇게 하루 하루 불안불안 버티던 중~~ 

기대 1도 하지 않았던 다이소 해바라기 씨앗이 꽃을 피웠다. 

 

해바라기 키우기

 해바라기 키우기

내가 생각한 머리 큰 해바라기 꽃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노란 꽃이 너무 예쁜 해바라기 꽃을 피운 다이소 씨앗에게 칭찬에 박수를~~~

다이소 해바라기씨앗 꽃 피우기 성공~~!!! 

아싸라비야~~!!!   

10개에서 3개만 살아 남았지만  다이소에서 산 씨앗을 매번 실패 했는데 꽃까지 피워봤다. 나는 우헤헤헤헤헤헤헤

기분이 너무 좋아요~~!!! 

 

해바라기 키우기

 해바라기 키우기 어렵지는 않았지만.. 부러질까.. 나라갈까... 식물 키우면서 이렇게 맘 졸이긴 첨음입니다. ㅋㅋ 해바리기 키우기... 도전해 보세요. ㅋㅋ 나름 즐겅움을 줍니다. 

노란 꽃을 보니 힐링이 되긴 하네요. 

라벤더도 심었는데..ㅋㅋ 라벤더는 씨앗 50개심었는데 3대 살아 남았어요. 곧 보여 드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