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주 빛가람동 라스어린이치과 진료 시간 안내

by 나도여기있다 2021. 6. 23.

빛가람동 라스어린이치과 지료 시간 안내


라스어린이치과 진료변경안내문자가 왔어요.
빛가람동에서 어린이치과는 라스어린이치과 뿐이예요.
진료시간 잘 알아 보시고~ 다녀오세요.

21년 7월 1일(목)부터 매주 목요일은 휴진합니다.
★진료시간★
월화수금:09:00-18:00
목요일 : 휴진
토요일:09:00-12:30
일요일, 공휴일 휴진
-라스(LAS)어린이치과-

구름이 예쁜 하늘

다녀온 후기~~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무섭지 않도록 아이 눈높이에 맞춰 잘 설명해 주세요. 얼굴에 튀지 않도록 "우산하나 쓰자~!!" 하시던 선생님이 너무 웃겼답니다.  치료할때 물이 목으로 넘어가지 않도록 입 안에 라텍스 우산을 쓰고 치료를 시작 했어요. ㅋㅋㅋ
제일 좋았던건~엄마가 옆에서 치료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다는게 ㅋㅋ불안해 하는 딸 손 잡아 줄 수 있었죠.

진료가 끝나고 딸아이에게 칭찬과 반지선물~^^
울먹이며 고르는 딸이 넘나 귀여웠네요.

우리집에서 본 노을진 빛가람동 하늘


첫째때 누리지 못했던 어린이치과라 아주 만족 했습니다. 라스어린이치과~ 굿!!!
다른 어린이치과를 가보지 않아 비교를 할 수가 없네요.  
나주 빛가람동에 있는 유일한 어린이치과~^^ 라스어린이치과~!!!
충치가 생겨 다시 갈 일이 없길 바라지만~^^
정기적인 검진을 다녀볼까 합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중야2길 29 미래메디필빌딩 3층 (NH미래아동병원 아래에 있습니다.)

전화번호 061-331-70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