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by 나도여기있다 2021. 3. 4.

어린이집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

 

박여사가 취업전선에서 열심히 만들어 보았던 크리스마스 카드 입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때면 생각하는 것은 

"작년이랑 어떻게 다르게 만들어 볼까?" 입니다. 

재원을 하는 아이들에게 작년이랑 겹치지 않고, 입체적인 크리스마스 카드였으면 좋겠다 싶어~ 

검색을 무진장 했어요.  검색해서 똑 같이 만들수 있지만 내가 가진 재료를 활용하여 나름 만족 스로운 크리스 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만드는 방법 

재료: 흰색 머메이드지, 하늘색 머메이드지, 반구, 눈사람 만들 색지, 반구, 예쁜 크리스마스 타이틀

만들기는 어렵지 않았어요. 대량으로 만들어야 하는 어린이집 사정상 프린트 해서 붙였습니다. 

그리고 눈사람을 붙일때 우드락을 받쳐서 입체적으로 표현했어요.

 

많이 많이 만들어야 합니다. ㅜㅜ 보조샘이 정말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반구안에 들어 있는 예쁜 눈사람이 포인트~~!! 

 

 

 

크리스마스 속지!!! 도담도담에서 속지를 다운받아 사용했습니다 . 전 정회원이거든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루돌프가 전해주는 어린이집 선물~!!

 

 
만 3세 아이들이 만들었던 크리스마스 카드 

 

동글 동글 동그라미와 세모를 잘라 산타 할아버지를 마들어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어 보았어요. 

친구들의 가위질 솜씨가 돋보였던 크리스마스 카드입니다. 

 

 속지는 아이들이 직접 쓰는 손글씨~!! 

 

부모님께 전하고 싶은 말을 물어보고 따라 쓸 수 있도록 했어요. 만 3세가 되어 이제 글도 쓸 수 있는 친구들을 보니 뿌듯합니다.

그 옆은 아이들이 미술영역에서 그렸던 그림을 모아서 붙여 주었어요. 부모님들께서 아주 좋아하셨습니다. 

 

 만 4세 친구들이 만든 크리스마스 카드 

 

 
어린이집 교사로 일을 하고 계시는 선생님들~!!
크리스마스여도.. 괜찮아!! 행사가 많아도!! 힘들어도!!! 웃는 아이들을 보고 힘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