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아반 영역 바구니 이름표 만들기

by 나도여기있다 2020. 1. 9.

신학기 영역 바구니 이름표 만들기실제 사용한 영역 바구니 이름표

신학기가 다가 오고 있습니다. 환경구성을 해야 하는 우리들에게는 꼭 필요한 신학기 영역 바구니 이름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리 모두 신학기 대비 잘해서 이쁜 아기 천사들이 자유선택활동을 하고 정리의 달인이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상단광고

 

안녕하세요.

미세스 박입니다.

새학기에 꼭 필요한 영역 바구니 이름표를 만들어 보았어요.

제게 좋아하는 포토 스케이프로 만들어 보았어요.

작년 영아반때 사용하였던 영역 바구니 이름표 입니다.

지난번에 영역이름표 만든걸 이용했어요.

(지난번 영역이름표가 궁금하다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2019/06/24 - [박여사 정보] - (새학기) 어린이집 영역이름표

영역 이름표를 조금 수정해서 사용했어어요.

jpg로 저장을 해 두고 인쇄할때 크기 조절할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우리 선생님들은 모두 알고 계시겠죠?

영역 바구니 이름표

아이들이 영역이름표를 보고 영역 바구니를 찾아 정리 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바구니 안 쪽과 교구장에 교구 사진을 붙여 주었더니 영역 바구니가 헷갈리지도 않고, 만2세 영아들이 잘 정리하는 모습이 너무 너무 사랑스럽더라구요.

처음에는 색으로 만 바구니을 붙여주기도 해보고 모양으로도 해보고 여러 선생님들의 팁을 응용하기도 했으나 저는 제가 만든 영역 바구니 이름표가 제일인듯 해요. ㅋㅋㅋㅋ

실제 사용한 영역 바구니 이름표

실제로 사용했어요. 작년에 처음에 만나 정리를 어찌나 안하던지요.ㅜㅜ 정말 내가 어떻게 해야 하나 싶을때도 있었지만 교사로써 아이들을 이해해주고 조금씩 도와주기도하고 당근도 주고 한 결과 이제는 정말 정리를 잘하는 아이들로 성장했답니다. 너무 너무 뿌듯했지요.

실제 사용한 영역 바구니 이름표

사랑하는 우리 친구들을 만난지도 1년이라는 시간이 되어가네요. 처음에는 정말 작은 꼬꼬마들이였는데 이제는 선생님과 상호작용도 잘하고 궁금한걸 못 참는 우리 친구들 너무 너무 예뻐요.

헤어지는 것이 이제 너무 아쉬운 저는 오늘도 아이들의 사진을 보며~ 웃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