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쿠 직수형 정수기 렌탈 후기 및 코크살균방법

by 나도여기있다 2018. 5. 10.

쿠쿠 직수형 정수기 렌탈 솔찍한 후기와 코크살균방법 알아보기

 

쿠쿠정수기를 7년을 사용하다 요즘 핫한 직수형 정수기를 렌탈하기로 결정

많은 정수기들 가운데 심플한 직수형 정수기를 렌탈 받았다.

기존의 정수기는 4달마다 코디분이 방문하셔서 필터를 교체받는 것이 싫었는데(코디와 시간 약속, 나의 부재중 기타등등) 이 쿠쿠 직수형 정수기는 내가 필터를 교체할 수 있어 렌탈을 결정하게 되었다. 

 

쿠쿠 직수형 정수기

 

 

쿠쿠 직수형 정수기 사용방법은  그렇게 복잡하지 않아요.

 

기능을 설정해 놓으면 냉수, 온수, 정수, 살균수를 작은 직수형 정수기에서 모두 마실 수 있다.

비염이 있는 아들에게 정수만 먹일 수 있어 더 좋다. 냉수는 냉수로 바꿔놓고 시간이 지나야지만 냉수출수가 가능하다.

더욱이 매력적인것은 정량 출수가 된다는 것

한컵(150ml), 반컵(110ml), 연속(내가 원하는 만큼) 출수가능

 

 

정수기 정면

 

 

온수잠금

우리 아이들이 임의 조작을 방지하고 화상에 대한 보호 기능 입니다.

대기상태에서 (온수)버튼을 3초간 누르면 온수가 잠깁니다.

작은 딸이 있는 저에게 꼭 필요한 기능!!

온수온도 기능도 있어 40->50->60->70->HOT(최고온도)를 뽑아 먹을 수 있습니다.

만약 분유를 탈 일이 많은 분들은 이 기능 너무 마음에 드실듯

 

 

 

살균수기능

살균수는 먹는게 아니라 과실류, 채소류를 살균할때 사용합니다.

음용하시면 안돼요.

 

 

자동살균 예약기능

살균예약을 해 놓으면 정해진 시간에 자동살균을 해 주는 똑똑한 직수형 정수기입니다.

저는 모두가 잠든 새벽 3시에 살균예약을 했습니다. 새벽에 안잘때 깜짝 놀란다는...ㅜㅡ;;;

 

 

 

절전기능

대기전력 및 표시등의 밝기를 줄여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코크살균방법(미세스박이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

 

살균컵을 놓아주세요. (음성과 함께 시작)

정수기 상부에 기능 조작및 표시부에서 코크살균을 3초간 눌러 줍니다.

 

조작표시부

 

 

살균컵에 센서가 있어 정수기에 코크살균컵을 대면 "코크살균을 시작합니다."라는 음성이 안내 되면서 살균상태가 진행됩니다.

 

살균컵 설명

 

 

5분정도 코크 살균을 하는 거 같다.

그냥 가만히 지켜보고 있으니 살균수가 코크를  불려서 빨아들이기도 하고 내보내기도 하면서 코크살균을 한다.

깨끗하게 되는거 같아 좋으네요.

 

 

 

기존에 쓰던 정수기는 내가 깨끗한 천으로 닦아서 청소 했었는데 직수형 정수기는 이렇게 코크살균기능이 있어 마음에 듭니다.

 

코코살균

 

 

살균이 모두 끝나면 살균컵에 이렇게 살균수가 받아져 나와요.

렌탈한지 4개월이 넘도록 2번 정도 코크살균을 한거 같은데 깨끗하네요.

쿠쿠 직수형 정수기 렌탈~잘한거 같아요.

기존정수기 반납하면서 보상도 받아 싸게 렌탈료 내면서 부엌 분위기도 달라 보이고 너무 마음에 드는 정수기 입니다.

 

살균컵

 

추천합니다.ㅋㅋ

다음에 필터 교체하는 방법도 알려 드릴께요.